Wi-Fi 관련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연결 상태를 유지하는 데 문제가 있으신가요? 몇 가지 가능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네트워크에 연결하셨습니까?

디바이스에서 AirNZ_InflightWiFi를 검색하고 연결하십시오.

등록하셨습니까?

네트워크에 연결한 후 디바이스에서 브라우저를 열어 등록해야 합니다. Wi-Fi 포털이 자동으로 표시되지 않으면 주소 표시줄에 wifi.airnz.com을 입력하고 안내 메시지를 따르십시오.

새로 고치고 다시 시도

유휴 상태가 너무 오래 지속되거나 연결이 잠시 끊어지면 브라우저를 새로 고침하거나 수행 중인 작업을 다시 시도하십시오. 그래도 효과가 없습니까? wifi.airnz.com로 이동하십시오.

10분 후에 다시 시도

위성 연결이 일시적으로 끊어졌을 수 있습니다. 10분 후에 다시 연결을 시도하십시오. 문제가 오래 지속되면 승무원에게 알리십시오.

항공기가 착륙하려고 합니까?

Wi-Fi는 이륙 후부터 착륙 전까지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착륙 준비를 하기 전에 작업을 마무리하고 모든 셀카를 전송하십시오.

VPN을 이용하셨습니까?

VPN에서 연결을 끊고 새 브라우저를 연 다음 주소 표시줄에 wifi.airnz.com을 입력하고 다시 등록해야 할 수 있습니다.

특정 작업이 너무 오래 걸립니까?

시간당 800km 이상의 속도로 비행하는 동안 신호가 위쪽의 위성으로 40,000km를 이동한 다음 다시 돌아온다는 점에서 에어뉴질랜드의 기내 Wi-Fi는 대단합니다! 기내 Wi-Fi는 좋은 품질의 검색, 이메일, 소셜 미디어, 메시지 송수신에 완벽합니다. 일시적인 지연이 있는 경우 정상으로 돌아올 때까지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여기에서 유용한 팁은 음악이 버퍼링되는 동안 기다리고, WhatsApp과 같은 저해상도의 메시지 앱을 사용하며, 이미지 서명 없이 이메일을 전송하고, 시스템이 지연되는 듯한 경우 새로 고침을 하거나 다시 시도하는 것입니다. 위성이 마법을 부릴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속도가 돌아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