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과 인터넷 보안

에어뉴질랜드는 이메일을 통해 특가 알림 및 항공편과 에어포인트 혜택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에어뉴질랜드로부터 의심스러운 이메일을 받으신 경우 반드시 신고해주십시오.

에어뉴질랜드 이메일 관리

원치 않는 이메일을 보내셨다면 죄송합니다.
다행히도 이메일 설정을 온라인으로 쉽게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에어포인트 회원이시면 선호 사항을 알려주시고 받고 싶은 이메일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온라인으로 접속하여 기본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에어포인트 회원이 아니고 어떤 이메일을 받을지 선택하고 싶다면 지금 가입하세요.

더블 옵트인

특별 제안 이메일에 가입할 때 더블 옵트인을 사용합니다. 이메일을 받고 싶은지 확인하는 2단계 과정입니다. 1단계는 온라인으로 가입하고, 2단계는 확인 이메일을 클릭합니다.

또한 온라인으로 티켓을 예약할 때 특가 상품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예약에는 신원 확인이 포함되므로 이중 옵트인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의심스러운 이메일 및 소셜미디어 게시물

피싱 공격자는 사용자의 개인 정보 수집을 위해 에어뉴질랜드에서 온 것처럼 보이는 '피싱' 이메일을 수신하거나 에어뉴질랜드를 가장하는 소셜미디어 메시지를 게시할 수 있습니다.

에어 뉴질랜드에서 발신하는 메일 주소 종류

  • @digitalcomms.airnz.co.nz
  • @airnz.co.nz
  • @comms.grabaseat.co.nz
  • @tandemtravel.co.nz 
  • @survey.airnz.co.nz
  • @express.medallia.com.au
  • AIRNZ@mybag.aero (참고: 이는 SITA WorldTracer 수하물 이메일 주소이며 신뢰할 수 있는 에어뉴질랜드 URL: https:/mybag.aero/airnz 와 관련되어 있습니다)

에어뉴질랜드는 "Kia Ora John"과 같이 고객이 입력한 "선호하는 이름"으로 메일을 수신합니다. 우리는 "고객님께"가 아닌 보다 친근한 언어를 사용합니다.

에어뉴질랜드에서 배포한 소셜 미디어 게시물 확인 방법

에어뉴질랜드는 아래 계정을 통한 소셜미디어만을 사용합니다. 에어뉴질랜드 게시물에는 당사 이름 옆 공인 인증마크 "파란색 체크" 표시가 있습니다.

사기성 메시지를 식별하는 방법

사기성 이메일은 잘 만들어졌지만 일반적으로 아래와 같은 부분이 확인됩니다:

  • 잘못된 철자 또는 문법 오류
  • 픽셀화 되거나 품질이 떨어지는 잘린 이미지
  • 현혹될 만한 제목
  • 의심스러운 발신 주소 또는 소셜 계정 이름 (파란색 체크 표시를 통해 에어 뉴질랜드 본계정임을 알 수 있음)
  • 잘못된 통화 사용
  • 게시물을 공유하거나 설문조사 완료 시 만으로 무료 항공편 제공과 같은 너무 좋은 경품을 제공하는 것
  • 에어뉴질랜드처럼 보이지 않는 것

에어뉴질랜드는 이메일이나 문자 메시지, 링크 또는 갑자기 걸려온 전화 통화에 고객의 계정 로그인 정보, 비밀번호, 인증 코드, 은행 계좌 또는 결제 세부사항을 절대 묻지 않습니다.

에어뉴질랜드에서 온 것이라고 주장하는 의심스러운 메시지를 받은 경우

의심스러운 이메일이나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보신 경우 Phishing@airnz.co.nz으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링크를 누르거나 게시물을 확대하거나 첨부 파일을 절대 열지 마십시오.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 설치 위험이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의심스러운 메시지를 보는 경우

  • 게시물 또는 트윗 오른쪽에 있는 세 개의 점을 클릭하거나 탭 합니다 (게시물을 클릭하지 마십시오).
  • 'report' 라고 표시된 메뉴를 선택합니다.
  • 적절한 옵션을 선택합니다.

의심스러운 메시지에 이미 응답했습니까?

  • 이메일에서 악성 링크를 열거나 개인 정보를 입력한 경우 신속하게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 의심스러운 사이트에서 로그인 세부 정보를 입력한 경우 암호 변경합니다.
  • 첨부 파일을 연 경우 장치에서 바이러스 검색합니다.
  • 근무 중 피싱 이메일을 받은 경우 내가 속한 회사 정책을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