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현재 고객 문의가 많아 응대가 지연되고 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관련 최신 여행 정보는 링크(Here)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여정 취소 및 변경 서비스가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코로나19 공지사항

코로나19 공지사항에서 자주 묻는 질문과 여행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최신 여행 정보

항공편과 관련한 중요한 업데이트 사항을 핸드폰이나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온라인 예약 관리

온라인에서도 예약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항공편 예약관리

온라인에서 다음의 예약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예약 확인, 변경 및 취소
  • 수하물 추가
  • 좌석 선택
  • 특별 기내식 신청 또는 변경
  • 전자 항공권 요청

"H"로 끝나는 에어뉴질랜드 예약 번호 6자리를 준비해 주십시오.


문의하기

항공편 또는 Airpoint에 관하여 문의하실 경우, 귀하의 예약 번호와 예약 시 입력한 성, 그리고 Airpoints 번호를 준비해 주십시오.

  • 에어뉴질랜드 한국지사 : 02-737-4025 (근무시간 :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 뉴질랜드 내 에어뉴질랜드 고객센터 : +64-9-357-3000 (24시간 연중무휴, 영어로만 응대가 가능하며 국제 전화 요금이 부과됩니다)

이메일 문의 - 항공편 관련 문의사항, 칭찬, 또는 개선할 사항을 보내주십시오.

항공편 관련 문의 - 에어뉴질랜드 한국지사 (+82-2-737-4025) 또는 뉴질랜드 내 에어뉴질랜드 고객센터 (해외 발신)

Airpoints 관련 문의 - 에어뉴질랜드 한국지사 전화 (+82-2-737-4025) 또는 이메일 (koreares@airnz.co.nz)

일반 수하물 관련 문의 - 에어뉴질랜드 한국지사 (+82-2-737-4025

기타 연락처 정보 - 연락처


그 외 자주 묻는 질문

수하물 관련 문의사항 - 수하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금지 및 제한 품목 - 기내 및 위탁 수하물 내 제한 품목을 확인하십시오

특별 도움 - 에어뉴질랜드에서 제공되는 특별 지원 서비스를 확인하십시오.

여권 및 비자 - 목적지에서 필요한 여권과 비자 요건을 확인하십시오.

예약 관리에서 다음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 렌터카 또는 공항 택시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