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데이터를 관리하는 방법

개인정보 보호의 핵심은 관리입니다.

고객은 개인 정보 수집 및 사용, 공유 방식과 관련해 의견을 낼 수 있어야 하고 이를 보장하기 위해 개인정보 보호법에서 개인 정보 관리 권한을 고객에게 부여하고 있습니다.

에어뉴질랜드는 개방성과 투명성, 정직성이 고객 신뢰를 얻는 바탕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 정보 관리 권한이 고객에게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점도 명확히 알고 있습니다. 당사는 고객의 개인 정보 관리 권한을 당사 문화의 핵심으로 삼아 모든 업무에서 고객이 중심이 되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 보호를 염두에 두고 올바른 일을 행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정보를 찾지 못한 경우 당사에 문의해 주십시오.

고객의 알 권리

고객은 고유한 개인 정보가 있습니다. 고객은 당사가 고객의 어떤 개인 정보를 보유하고 있는지 알 권리가 있고, 정보 사본을 요청할 권리가 있으며, 정보를 수정할 권리가 있습니다. 특별한 경우에는 개인 정보를 삭제해 달라고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개인 정보를 특정 방식으로 사용하는 것을 중단해 달라고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에어뉴질랜드의 고객 데이터 보호 방침 섹션에서 당사가 보유할 수 있는 고객 정보 유형을 참조하십시오.

1. 개인 정보 접근 또는 개인 정보 사본 획득

2. 개인 정보 업데이트 및 수정

3. 개인 정보 삭제

4. 계정 폐쇄

5. 미성년자의 개인 정보

6. 직접 마케팅과 관련된 환경설정 관리

7. 맞춤화된 온라인 경험 제공

8. 개인 정보 이용 중단 요청

9.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글로벌 담당자에게 문의

고객의 선택할 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