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불 좌석 및 추가 수하물 환불

다음의 내용에 해당하시는 경우 선 지불하신 좌석 또는 수하물에 대해 아래의 양식을 작성하여 환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환불 신청서는 여정의 마지막 항공편을 이용하신 후 14일 이내에 접수하셔야 합니다.

선불 좌석은 당사의 요청에 의해 지불하신 좌석을 이용하지 못하셨거나 대안을 제공해드리지 못한 경우에 환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좌석 선택과 관련한 약관 및 조건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수하물이 분실될 경우, 에어뉴질랜드는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신속히 해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수하물 분실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수하물이 분실되었거나 항공편 운항에 차질이 생겨 선 지불하신 추가 수하물을 운반하지 못한 경우에는 아래의 양식을 통해 지불하신 추가 수하물 비용의 환불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추가 수하물 약관 및 조건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환불 신청서가 접수된 후 처리까지 최대 30일이 소요될 수 있으며 처음 비용을 지불하실 때 사용하신 결제방식으로 환불됩니다.

에어뉴질랜드는 고객님께서 제출하신 환불 신청서에 기반하여 환불을 처리하므로 정확하지 않은 정보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손실 금액 또는 비용에 대한 책임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