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뉴질랜드 항공편 이용시 특별 지원 서비스

에어뉴질랜드는 장애인 승객을 포함하여 모든 승객을 수송하는 데 당사가 맡은 역할이 중요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요청하신 특별 지원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국내선 뉴질랜드 항공편 출발 60분 전에 체크인하셔야 하는 점 유의하십시오.

이 섹션에서는

당사는 모든 승객의 편안함과 안전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특별 지원이 필요하시면 알려주십시오.

당사의 역할

장애인 승객의 수송은 승객과 직원 모두에게 어려울 수 있다는 점을 알고 있습니다. 그 결과 당사는 다음을 통해 일관되게 안전하고 품격을 잃지 않는 여행을 제공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자 합니다:

  • 특수 조작 장비의 사용을 포함하여, 장애인 승객 지원을 위한 경쟁력을 갖추도록 하는 사원 교육
  • 승객의 특정 요청을 식별하고 파악할 수 있는 예약 서비스. 이 점들이 고객의 전 여정에 반영되도록 노력합니다.
  • 적절한 접근성 수준을 갖춘 공항과 항공기 환경

자세한 정보는 당사 또는 여행사에 문의해 주십시오.

사전 통지를 부탁드립니다. 

가능한 최선의 서비스와 지원을 제공드리고자 하니, 여행 계획과 원하시는 특수한 여행 및 좌석 요청 사항에 대해서도 사전 통지해 주시기를 강력히 권고드립니다. 특정 서비스를 제공 드릴 수 없거나 의료 허가 정보를 포함한 세부 양식 제출이 필요한지 여부에 대해 출발일 이전에  숙지하시고 출발 직전 실망과 스트레스를 겪는 일이 없으시기를 바랍니다. 

여행 계획에 대한 사전 통지를 못 받은 경우, 요청하시는 지원을 제공하는 데 지연이 있을 수 있는 점 유의해 주십시오.

미국 교통부 비차별 보호

에어뉴질랜드는 미국을(에) 출발하거나 도착하는 모든 항공편에 적용되는 항공 여행 규정의 기초에 근거한 미 교통부 비차별 방침을 준수하고자 노력합니다. 그에 더하여, 당사는 또한 모든 항공편에서 안전하고 품격 있는 여행을 제공하고자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여행에서 경험한 차별의 가능성과 관련하여 문제 또는 우려를 제기하고자 하며 그 문제가 만족스럽게 해결되지 않는 경우, 법적 전문성이 있으며 에어뉴질랜드를 대신해 의사결정을 할 수 있는 불만 해결 담당관(공항 또는 당사의 문의 센터에 위치)에게 연락을 취하십시오.

항공 여행에서의 장애의 기초에 관한 비차별 미연방 공보의 사본을 접근이 용이한 형태로 얻고자 하시면 다음의 방식을 따르시면 됩니다.

  • 미국 국내 전화의 경우, 장애인 항공여행자를 위한 수신자 부담 핫라인 1-800-778-4838 (음성) 또는 1-800-455-9880 (전신)
  • 항공 소비자 보호 부서 - 전화 202-366-2220 (음성) or 202-366-0511 (전신)
  • 항공 소비자 보호 부서에 우편연락, C- 75, U.S. Department of Transportation, 1200 New Jersey Ave., SE., West Building, Room W96-432, Washington, DC 20590
  • 항공 소비자 보호 부서 웹사이트 정보입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미국 발/행 항공편이 있는 공항에서 에어뉴질랜드로부터 사본을 검토하실 수 있습니다.

상세 정보

이 정보가 에어뉴질랜드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총괄적 안내를 드리고는 있으나, 항공사 보건 안전 규정과 정책이 때때로 변경될 수 있는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정보는 당사 또는 여행사에 문의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