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 승객

에어뉴질랜드는 장애인 승객을 포함하여 모든 승객을 수송하는 데 당사가 맡은 역할이 중요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장애인 승객의 수송은 승객과 직원 모두에게 어려울 수 있다는 점을 알고 있습니다. 그 결과 당사는 다음을 통해 일관되게 안전하고 품격 있는 여행을 제공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자 합니다.

여행 지원 서비스 및 정보

휠체어 이용 승객 서비스

당사 직원은 휠체어를 이용하시는 고객을 지원한 경험이 풍부합니다. 고객님을 기쁘고 반가운 마음으로 맞이하겠습니다.

휠체어 이용 승객을 위한 예약 옵션

이동을 위해 휠체어를 이용하고 온라인에서 예약을 원하시는 경우, 대부분의 휠체어 지원이 온라인 예약 시 요청 가능합니다.

이글 리프팅 장치

이글2(Eagle 2)는 혼자서 이동이 어려움 휠체어 사용자를 위해 에어뉴질랜드에서 리프팅 솔루션 전문 업체에서 에어뉴질랜드를 위해 제작된 혁신적인 리프팅 장치입니다.

고령 승객 서비스

에어뉴질랜드는 간혹 약간의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 고객들을 중요하게 여기는것으로 잘 알려져있습니다.

안전 지원

에어뉴질랜드가 귀하께 안전 보조원을 동반하여 여행하시기를 요청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장애인 승객 서비스

시각장애인 서비스

 공항과 항공 기종이 낯설고 가끔은 힘든 장소가 될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시각 장애가 있으신 경우, 저희에게 말씀해 주세요.

청각장애인 서비스

난청 혹은 청각 장애가 있으신 경우 저희에게 말씀해 주시면, 승무원과 공항 직원이 알고 있도록 하겠습니다.   

시청각장애인 서비스

 청각과 시각에 모두 장애가 있는 승객은 일반적으로 안내와 의사소통을 위하여 동반자(안전 보조원)와 함께 여행합니다.  

장애인 도우미견을 동반한 여행

조련사를 돕기 위해 동반하는 인증된 안내견만 에어뉴질랜드 국내선 및 국제선 항공기 기내에  탑승할 수 있습니다.

의수족(인공기관)

 에어뉴질랜드 항공기에 모든 의수족 운송 및 사용이 허용됩니다.